LIVE WORSHIP
2017년 6월 23일 금요일
광혜원교회는 최동규 군(Kenneth Choi)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예배를 함께 했습니다.
이름하여 LIVE WORSHIP!
최동규군은 한국 나이 24세,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고 있습니다.
어릴 때 어머니의 권유로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던 것이 지금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좋은 달란트로 성장을 했습니다.
중간에 하기 싫고 힘들었던 시절도 있었지만 무서웠던 어머니 덕분에(?) 끝까지 피아노를 치게 되었던 것이 지금은 그 무엇보다도 감사하고 즐거운일이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편곡을 하기 시작하면서 특히 피아노가 재미있어 졌다고 합니다.
유명한 K-POP을 편곡해서 유튜브에 올리기 시작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게 되어서 계속해서 꾸준히 노래들을 편곡해서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yummy piano 란 유튜브 채널로 3000명 가까운 구독자들, 그리고 여러개의 영상중 최고 조회수 70,000 회가 되는 동영상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앤드류스 대학 졸업 후 KAPA 학교에서 수학, 과학 선생님을 했는데요, 지내는 동안 미국에 있는 친구들과 혹은 유뷰트 구독자들을 위해 찬양을 피아노로 치는 일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라이브로 실시간으로 요청하는 곡들을 바로바로 쳐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멀리있는 친구들과도 함께 찬양으로 예배드리는 사역들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광혜원교회에서도 함께 실시간으로 유튜브 시청자들과 함께 LIVE WORSHIP 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예배를 위해 본당에 자리배치도 다르게 해보고 조명도 달아서 새로운 분위기도 연출해보았습니다.
덥고 힘든 이 여름날씨에, 한주를 열심히 살다 모인 우리 성도님들과 함께
아름다운 찬미가 멜로디의 피아노 연주를 들으며 위로받고 힘을 얻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3년 INTERNATIOL WORSHIP PRAISE TEAM, 앤드류스 세미너리>
<2013년 INTERNATIOL WORSHIP 에 참여했던 사람들과 함께, 앤드류스 세미너리>
최동규군의 아름다운 찬양사역이 앞으로도 더 발전하길 바라고
아름다운 찬양예배로 위로 받고 힘을 얻은 광혜원교회도 더 큰 성장이 있길 바랍니다.
*실황 동영상 링크입니다.
https://youtu.be/KyZFsfulUZ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