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반

행복한 어린이 날 파티!!

2017년 5월 6일 안식일 오후
참석자: 곽예찬, 김나희, 김수하, 오유정, 오건, 이재준, 이현지, 전찬수, 주고은, 표지연, 홍율미
함께해 주신 분들: 정희수, 최미수, 표혜숙

행복한 어린이 날 파티!!

오늘은 조금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어린이 날 파티를 열기로한 안식일이었지요.
파티는 4시 시작이었지만, 다들 일찍와서 오후시간을 함께 보냈어요.


깨끗한 마을을 위한 쓰레기줍기 활동도 함께 했네요.
처음온 친구들도 더 열심히 했답니다^^

아이들이 많아서인지, 쓰레기가 한포대 가득 금방 쌓였어요.
아이들의 마음에도 뿌듯함이 한가득 쌓여가네요.

지난 한 주 동안, 어린이 반 아이들이 주변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보냈어요.



물론 초대한 모든 친구가 오진 못했지만,
덕분에 오랜만에 다시 함께한 친구들도 있고, 처음 만난 아이들도 보이네요.



일정으로 파티 전에 집으로 간 유정이와 건이에게는 아쉬움 대신 양손가득 선물과 간식거리를 챙겨주었습니다.

자, 이제 사진좀 찍었으니 파티준비를 시작해 볼까요?


희수언니와 미수언니가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어요.
모두가 함께 만든 종이공과 가렌더를 달아봅니다.
제법 파티분위기가 나죠?




하나 둘 맛있는 음식들도 세팅이 되어갑니다.
아이들이 그렇게 원하던 피자,치킨, 과일, 쿠키, 간식거리 등등 ~~ 보기만해도 배가 터질것같네요.




함께해주신 표혜숙 집사님의 기도로 저녁식사를 시작합니다!
역시 먹을 때가 제일 조용하고 제일 행복합니다. ^^


먹고나서는 술래잡기도하고, 막간을 이용한 게임도 했네요.


마지막으로는 다함께 영화를 관람했어요.
팝콘으로 제법 영화관 분위기가 났습니다.
아이들도 어느새 쏙 빠져들었네요.


오늘의 선물은 교회에서 준비한 카카오캐릭터 물병과, 포스트 씨리얼 이었습니다.
이런 선물까지 주실 줄 꿈에도 몰랐다며 기뻐하던 나희는 무척이나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파티를 위해 여러모로 도와주시고 지원해주신 여러분과 황흥섭 집사님 감사해요! 아이들의 마음에 행복한 큰 추억이 하나 더 생긴 하루였습니다.
새로온 아이들이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